파이브에코(FIVE ECOs)

BC 페이북이 추천하는 카드 발급받고 최대 24만원 혜택 받으세요
상태바
BC 페이북이 추천하는 카드 발급받고 최대 24만원 혜택 받으세요
  • 오은지 에디터
  • 승인 2021.05.2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대표 최원석)는 결제금융플랫폼 ‘페이북’에 비대면 신용카드 발급 신청 서비스를 론칭하며 고객의 편리한 카드 생활을 돕는다고 21일 밝혔다.

BC카드는 자사 앱 '페이북'을 통해 비대면 신용카드 발급 서비스를 시작한다. 
BC카드는 자사 앱 '페이북'을 통해 비대면 신용카드 발급 서비스를 시작한다. 

BC카드는 최근 PC, 모바일을 통한 비대면 온라인 카드 발급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페이북 금융에 ‘추천카드’ 서비스를 탑재했다. 실제로 금융당국이 발표한 ‘2020년 신용카드사 영업실적’ 자료에 따르면 온라인 카드 발급은 `20년 37%로 전년 대비 13%p 상승하며 계속 상승 추세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페이북 금융 내 ‘카드’에서는 정기 결제, 생활(마트, 통신비 등), 온라인 쇼핑에 특화된 ▲카드의정석 UNTACT(우리카드) ▲데일리위드 카드, 무민 카드(IBK기업은행) ▲ZZIN카드(수협은행)를 신청 후 발급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고객은 다양한 BC카드 발급사 인기 카드를 페이북에서 몇번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신청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BC카드는 발급 가능 카드를 계속 확대할 예정이다.

추천카드를 발급받은 고객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의정석 UNTACT를 발급받은 고객은 6개월간 매월 2만5천원 이상 사용하면 매월 2만5천원씩 총 15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데일리위드 카드, 무민 카드는 6월 10일까지 10만원 결제 시 5만원, ZZIN카드는 7월 10일까지 4만원 이용 시 4만원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페이북 추천카드를 모두 발급받은 고객이라면 총 24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마지막으로 카드 신청 후 페이북 내 해당 추천카드 페이지에서 ‘지원금 신청 응모’를 완료해야 하며 카드 발급 직전 6개월 내 해당 카드사의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 최초 1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